스토케, 트립트랩 ‘테라코타’ 색상 출시…코카-콜라, ‘토레타! 제로’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토케, 트립트랩 ‘테라코타’ 색상 출시…코카-콜라, ‘토레타! 제로’ 출시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4.2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트립트랩 테라코타_라이프스타일컷
트립트랩 테라코타 ⓒ스토케

스토케, 트립트랩 ‘테라코타’ 색상 출시

스토케가 따뜻한 색상의 프리미엄 아기의자 ‘트립트랩 테라코타’(Tripp Trapp Terracotta)를 24일 출시했다. 

트립트랩 테라코타는 서린 핑크, 피오르드 블루, 글레시어 그린 등에 이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인 트립트랩 트렌드 컬렉션 중 하나다. 테라코타는 곱게 빚은 점토를 고온으로 구웠을 때 완성되는 차분한 오렌지 색상이다. 식물을 활용해 실내를 꾸미는 플랜테리어와 잘 어우러진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트립트랩은 단순한 의자를 넘어, 아이의 모든 순간을 오래도록 함께하는 친구 같은 존재로 자리매김했다”며 “봄을 맞아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따뜻한 컬러의 트립트랩 테라코타로 집 분위기를 한층 밝혀 가족과의 소중한 일상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트립트랩은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인 피터 옵스빅이 1972년 개발한 이래 현재까지 1400만 대 이상 판매된 아기의자다. 

코카-콜라, ‘토레타! 제로’ 출시

코카-콜라는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를 제로 슈거와 제로 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토레타! 제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토레타! 제로는 사과, 당근, 자몽 등 10가지 과채 수분이 들어있으며, 칼로리 부담은 더욱 낮췄다. 패키지 디자인은 하늘색을 적용해 가볍고 산뜻한 느낌을 시각적으로 살렸다.

제품은 500ml 페트로 출시됐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는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어버이날용품과 포장용품, 완구용품 등 총 1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어버이날용품은 카네이션과 용돈박스로 구성됐다. ‘선물용 카네이션 꽃다발’, ‘사방형 용돈박스’ 등이다.

포장용품으로는 ‘정사각 팝업 선물 상자’와 ‘플라워 단면 포장지’를 선보인다. 완구용품으로는 애착인형과 변신로봇 등을 마련했다. 이외에 ‘마이오 가정의 달 카네이션 헤어밴드’, ‘ID 부모님문답’, ‘ID 자녀문답’ 등도 출시했다.

트레이더스 ‘더블 패티 치즈버거’, 3주 만에 7만 개 판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은 ‘더블 패티 치즈버거’가 출시 20일 만에 7만 개 가까이 판매됐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5일 출시된 더블 패티 치즈버거는 고물가시대 외식물가를 낮춘다는 취지에서 출시됐다. 가격은 3500원이다. 패티와 치즈를 두 장씩 넣은 더블 타입으로 국산 패티와 양파, 아삭한 피클로 식감을 더하고 특제 바비큐 소스가 들어갔다. 

회사 측은 더블 패티 치즈버거의 인기 배경으로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T-카페’ 바이어의 지속적인 연구·개발 성과를 꼽았다. T-카페 바이어는 양질의 상품을 제공한다는 대형마트 업(業)의 본질에 맞게 맛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레시피를 지속 연구해 왔다. 트렌드에 맞는 주재료를 선택, T-카페 현장 여건을 고려해 레시피를 개발하고, 매주 사내 컨벤션을 통해 의견을 수렴해 지속 개선해 나가는 등 약 6개월간의 연구를 이어왔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