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트리플, 티몬·위메프에 계약해지 통보…야놀자, 티몬·위메프 숙박상품 ‘사용불가’ 처리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인터파크트리플, 티몬·위메프에 계약해지 통보…야놀자, 티몬·위메프 숙박상품 ‘사용불가’ 처리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7.2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롯데홈쇼핑, 올림픽 기념 '파이팅 코리아 쇼핑대전' 연다. ⓒ롯데홈쇼핑

인터파크트리플, 티몬·위메프에 계약해지 통보

인터파크트리플은 25일 티몬·위메프의 미정산 사태와 관련해 이날까지 정산이 이뤄지지 않으면 계약 해지를 하겠다고 통보했다고 밝혔다.

인터파크트리플은 티몬과 위메프에서 판매한 인터파크 투어의 여행상품에 대한 정산이 이뤄지지 않고 있어 두 차례에 걸쳐 대금 지급을 요구하는 내용증명을 발송했으나 조치가 취해지지 않아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전했다.

염순찬 인터파크 투어패키지그룹장은 "티몬과 위메프의 미정산 사태로 많은 고객이 혼란을 겪고 있는데 추가적인 피해 발생을 막기 위해 계약 해지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야놀자, 티몬·위메프 숙박 상품 일괄 사용 불가 처리

야놀자는 고객이 티몬·위메프에서 구매한 숙박 상품을 일괄 사용 불가 처리하기로 결정했다고 25일 밝혔다.

티몬·위메프에서 구매한 야놀자 숙박 상품 가운데 입실일(연박 포함) 기준 이달 28일까지의 예약 건은 사용 가능하다.

티몬과 위메프의 대금 지연과 관계없이 사용 처리된 상품에 대해서는 야놀자 측에서 책임지고 제휴점에 정상적으로 정산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올림픽 기념 '파이팅 코리아 쇼핑대전' 연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8월 11일까지 2024 파리 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이팅 코리아 쇼핑대전'을 진행하고, 새벽 시간대 특별 생방송도 편성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 생방송 중 응원 영상과 쇼호스트 멘트를 통해 올림픽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을 독려할 예정이다.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1만 명에게 골드, 실버, 브론즈로 나눠 최대 1만 원 상당 '파이팅 쿠폰팩'을 지급한다.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에서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국가대표 선수단의 금메달 획득을 기원하는 '금빛쇼핑' 행사를 진행한다.

또 개막식이 개최되는 이달 27일에는 '풀리오 다리 마사기'를, 29일에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게스' 남녀 여름용 언더웨어를, 30일에는 야식으로 먹기 좋은 '빅마마 닭발·오돌뼈'를, 다음 달 2일에는 '필립스 면도기'를 선보인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