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현대百, ‘아티스트 아트 페어’ 진행…인터파크투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콤보권 판매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목동 현대百, ‘아티스트 아트 페어’ 진행…인터파크투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콤보권 판매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9.0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百, '오호스X데상트' 팝업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6일 오전 서울시 양천구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1층 '아티스트(ART-ist) 아트 페어' 전시장에서 고객들이 작품을 관람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아티스트 아트 페어'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12일까지 서울 양천구 목동점 지하 1층에서 '아티스트(ART-ist) 아트 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계적인 블루칩 아티스트로 꼽히는 김창열, 전광영 등을 비롯해 미술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진 아티스트 조이스진, 이세화 등 50여 명 작가의 작품 총 13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작품은 김창열 작가 '물방울', 전광영 작가 'Aggregation21-AP040', 김환기 작가 '달밤의 화실', 유영국 작가 '산' 등이 있다.

전시 기간에는 이승선 전시 해설가가 작품을 설명해주는 '도슨트투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사진과 감상평을 업로드 하면 10명을 추첨해 에바알머슨 컵 세트를 증정하는 'SNS이벤트', 작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박서보 와인오프너, 신진작가 포스터 액자 등을 증정하는 '아트굿즈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콘텐츠가 진행된다.

인터파크 투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콤보권 판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1일 입장권과 간사이 조이 패스를 묶은 콤보권을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인터파크 투어는 이달 30일까지 일본 오사카 여행 필수 관광지 중 한 곳으로 꼽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1일 입장권'과 오사카 간사이 지역 관광지를 저렴하게 다닐 수 있는 '간사이 조이 패스'를 묶어 개별 구매시 보다 최대 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간사이 조이 패스는 오사카, 교토, 고베 등 오사카 간사이 지역을 여행하는 관광객을 위해 제공되는 패스로 교통, 관광지 및 음식점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百, '오호스X데상트' 팝업

롯데백화점은 6일부터 오는 26일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오호스X데상트' 팝업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행사엔 여성 액티브 웨어 브랜드 오호스와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데상트가 참여한다.

아트 전시와 VR체험, 단독 협업 상품, 2024년 가을·겨울 신상품까지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준비했다. 팝업행사 단독 상품인 '시어러닝베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