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브라운, 성수 팝업 오픈…현대그린푸드, 美수제버거 ‘재거스’ 첫 선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톰 브라운, 성수 팝업 오픈…현대그린푸드, 美수제버거 ‘재거스’ 첫 선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9.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영홈쇼핑, 최대 ‘20% 적립’ 행사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톰 브라운, 성수 팝업 오픈. ⓒ삼성물산

톰 브라운, 성수 팝업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다음 달 13일까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스테이지35 성수에서 '톰브라운'(Thom Browne) 브랜드의 '더 월드 오브 그레이'(THE WORLD OF GREY)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1950~1960년대 미국 서부 해안에서 시작된 아메리칸 미드센추리 서핑과 스케이트 문화에서 영감받아 마련됐다. 팝업 스토어는 △장인정신의 세계를 엿볼 수 있는 1층 △테일러링에 집중한 2층 △예술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3층 등으로 구성됐다.

팝업에선 그레이 색상 펠트 소재를 활용한 토트백·파우치·키링·아이웨어 스트랩 등 한국 단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최초 '애니멀 백'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현대그린푸드, 美수제버거 '재거스' 국내 첫 선

현대그린푸드는 경기도 평택 미군기지(USAG 험프리스)에 미국 캐주얼 수제버거 브랜드 '재거스'의 글로벌 1호점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2014년 설립된 미국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인 재거스가 미국 외 국가에 매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표 메뉴는 '크레이지 굿 치즈버거'(1만3100원), '스파이시 크리스피 치킨 샌드위치'(9200원) 등이다. 5300원 가량을 추가하면 감자튀김과 탄산음료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제공된다.

공영홈쇼핑, 최대 '20% 적립' 행사

공영홈쇼핑이 다음 달 1일부터 한 달간 '시월엔 텐텐'(10%+10% 적립)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영홈쇼핑 온라인 몰과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후 TV 상품을 앱으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누적 결제 금액이 2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최대 5만 원까지 10%의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첫 번째 적립금은 배송 완료 후, 추가 적립금은 11월 15일 이후 지급된다. 적립금 유효기간은 30일이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