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加 토론토에 1호점 오픈…삼양라운드스퀘어, 뉴욕서 불닭소스 익스체인지 캠페인[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bhc치킨, 加 토론토에 1호점 오픈…삼양라운드스퀘어, 뉴욕서 불닭소스 익스체인지 캠페인[식품오늘]
  • 식품팀
  • 승인 2024.10.2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올프로틴' 첫 론칭
삼양그룹, '미래과학캠프' 성료
'굽네몰 가을미식회'...최대 60% 할인 
풀무원생건, '생생락 유산균' 출시
크라운제과 죠리퐁, 스웨덴 오틀리와 건강디저트 축제 
롯데웰푸드, '시알 파리' 참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식품팀]

@bhc치킨
@bhc치킨

bhc치킨, 加 토론토에 1호점 오픈

bhc치킨이 캐나다 토론토에 1호점을 오픈하고 북미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bhc치킨은 향후 5년내 캐나다 등 북미지역에 300개이상의 매장을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21일 bhc치킨에 따르면 이번에 오픈한 캐나다 1호점은 최근 토론토 다운타운의 최고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더 웰(The Well)에 자리한다. 

규모는 약 230m²(70여평), 90석으로 bhc치킨 고유의 아이코닉한 밝은 옐로우 톤과 모던빈티지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이 곳에서는 현지 소비자 입맛에 맞춰 치킨 덮밥, 치킨 피자, 라자냐, 푸틴 등이 제공되며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외 한국의 대표 인기 간식인 떡볶이도 선보인다.  

bhc치킨은 토론토 1호점 오픈을 기념해 특별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는 웰컴 쿠폰으로 ‘뿌링 감자’를 제공하며 럭키드로우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바우처를 증정한다. 아울러 70달러이상 구매고객에는 굿즈 토트백을 증정한다. 

송호섭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표는 “이번 캐나다 토론토 1호점은 북미시장 개척에 중요한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처음 선보이는 풀 다이닝 콘셉트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K-푸드의 위상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단백질브랜드 '뉴케어 올프로틴' 첫 론칭

대상웰라이프가 21일 단백질 브랜드 ‘뉴케어 올프로틴’을 론칭했다. ‘뉴케어 올프로틴’은 뉴케어가 최초로 선보이는 단백질 브랜드다. 29년간 축적된 뉴케어의 기술적 전문성과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운동전후 체력보충과 근육형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요소를 하나로 집약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대상웰라이프에 따르면 ‘뉴케어 올프로틴’은 6가지 요소를 반영해 제품을 설계했다. 즉, 한팩(245ml)에 △동식물성 단백질 25g을 균형있게 담았으며 △활력충전을 위한 아르기닌 1000mg △근육건강을 위한 필수아미노산 BCAA 4000mg △11종의 비타민을 포함해 운동효과를 극대화해주는 영양소를 편리하게 보충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제로슈가 제품으로 135kcal의 낮은 열량과 저지방 구성으로 체중관리에 적합하며 △유당불내증을 고려한 락토프리 설계를 적용해 누구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휴대도 간편한 RTD(Ready-To-Drink) 형태로 깔끔한 ‘고소한맛’, 달콤한 ‘바나나맛’, 진한 ‘초코맛’ 3종을 기호에 맞춰 즐길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 올프로틴은 영양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근육 건강관리에 필요한 요소들을 하나로 담은 제품”이라며 “맛과 편리함까지 고려해 개발한 신제품이 소비자의 올바른 단백질 섭취의 기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양그룹
ⓒ삼양그룹

삼양그룹, '미래과학캠프' 성료

삼양그룹(회장 김윤)은 지난 19~20일 대전 유성구 삼양사 러닝센터에서 개최한 ‘2024 삼양그룹-양영재단이 함께하는 미래 과학캠프’가 성료됐다고 21일 밝혔다. 

대전지역 초등학생 80명을 초청해 진행된 과학캠프는 초등생들에게 과학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창의력을 키우고 과학 및 공학에 관심을 갖게 함으로써 학생들이 미래 인재로 성장토록 돕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캠프 첫 순서로 진행된 과학마술쇼에서는 빛의 굴절을 통해 과학마술과 와류현상을 이용한 퍼포먼스, 공기 부피 변화를 확인하는 액화질소 마술 등을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과학적 원리를 쉽고 재밌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생활속 과학교육 시간에는 △친환경 모빌리티 전기자동차 만들기 △반도체 웨이퍼로 만드는 세상 △플라스틱 펠릿으로 나만의 키링 만들기 등의 참여형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회사측은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일상속 과학기술의 원리와 개념을 초등학생의 눈높이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튿날에는 인공지능(AI) 코딩블록을 활용한 친환경 과학세상 프로젝트가 진행됐다. 코딩블록은 아이들도 간편하게 조립하고 제어할 수 있는 무선형태의 교육용 교구로 학생들은 태양광 가로등과 친환경 수소연료전지 자동차 등을 만들며 미래 친환경 기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이후 각 팀별로 코딩블록을 활용해 주어진 미션을 해결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결과물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지며 캠프를 마무리했다.

 

ⓒ굽네에프앤비
ⓒ굽네치킨

'굽네몰 가을미식회'...최대 60% 할인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가을을 맞아 ‘굽네몰 가을 미식회’ 특별할인전을 진행한다. 

2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따뜻한 국물요리부터 입맛을 돋우는 반찬류까지 다양한 굽네몰 BEST 간편식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특히 이번 할인전의 주요 제품인 ‘굽네 쪽갈비’는 100% 로인립을 사용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며 굽네만의 시그니처 소스인 볼케이노 소스와 갈비천왕 소스를 더해 매콤함과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또 ‘굽네 얼큰 순살 곱도리탕’은 부드러운 순살 닭다리살과 쫄깃한 소곱창이 어우러진 요리로 양파, 고구마, 대파 등 푸짐한 재료에 깊고 진한 고추장 양념을 사용해 칼칼한 국물 맛을 선사한다. 마늘과 후추가 들어간 얼큰한 고추장 양념은 끓일수록 깊은 감칠맛을 더해준다. 

이외 △국산 닭가슴살과 채소로 꽉 찬 ‘굽네 닭가슴살 만두’ △100% 국내산 시래기가 듬뿍 들어간 ‘시래기 표고버섯 솥밥’ △6종의 다양한 맛으로 취향에 따라 즐길수 있는 ‘치밥&볶음밥’ △직화 오븐에서 구워 풍미 가득한 ‘통닭다리 순살’ △저온 숙성한 통삼겹을 180°C 오븐에 구운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굽네 특제 소스 3종을 더한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알싸하게 매콤한 고추바사삭의 맛을 담은 ‘고추바사삭 돈카츠볼’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삼양라운드스퀘어

삼양라운드스퀘어, 뉴욕서 불닭소스 익스체인지 캠페인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지난 17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뉴욕 플랫아이언 플라자에서 진행된 ‘소스 익스체인지’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21일 밝혔다. 

세계 곳곳에서 진행되는 글로벌통합마케팅 ‘스플래시 불닭'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불닭을 글로벌 소스로 확장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사용중인 소스를 가져오면 불닭 새 제품으로 교환해 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각자 보관하던 소스를 가져와 익스체인지존에서 불닭 머니로 교환했고 이머니로 불닭컵면과 소스로 만든 불닭탑에서 원하는 제품을 가져가거나 푸드트럭에서 불닭소스를 페어링한 음식으로 교환해 맛보는 시간도 가졌다.

현장에는 불닭 포토월, 거대한 불닭소스 모형, 강렬한 불닭 풍선으로 포토존이 조성돼 주목을 끌었는데 '소스 익스체인지'가 열린 첫날에만 수천여명의 소비자가 행사장을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하루 방문객이 예상치를 훨씬 뛰어 넘었다”며 “매운맛을 사랑하는 다양한 사람들과  한국의 맛을 공유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풀무원생활건강
ⓒ풀무원생활건강

풀무원생건, '생생락 유산균' 출시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오경림)은 주문생산과 냉장배송방식의 자사 프리미엄 유산균을 식물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에 접목한 ‘생생락 유산균’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생생락 유산균’은 풀무원의 40년 발효 노하우로 완성된 특허받은 유산균을 담은 제품으로 장건강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시간이 지날수록 살아있는 생균인 유산균 균수가 감소한다는 점을 고려해 소비자가 신선한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주문후 생산방식을 적용, 제조일자도 투명하게 공개했다.

신제품은 풀무원이 40년 발효 노하우로 독자개발한 PMO 08 균주를 사용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유산균을 제공한다. 여기에 편안한 장 건강을 위해 세계 3대 유산균 전문 기업인 다니스코의 비피더스를 배합해 식물성 캡슐에 담았다.

풀무원건강생활 신기정 마케팅 상무는 “’생생락 유산균’은 높아진 장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유어락 제품을 ‘풀무원건강식물원’ 브랜드로 리뉴얼하여 선보이는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풀무원건강식물원’은 풀무원만의 바른먹거리 원칙을 적용한 가장 풀무원다운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크라운제과
ⓒ크라운제과

크라운제과 죠리퐁, 스웨덴 오틀리와 건강디저트 축제 

크라운제과(대표이사 윤석빈)의 죠리퐁이 스웨덴 귀리음료 오틀리와 만나 서울 마포지역 카페들과 건강디저트 축제를 연다.

21일 크라운제과에 따르면 신촌을 시작으로 홍대를 거쳐 연남동으로 이어지는 젊음의 거리에 위치한 28개 카페가 죠리퐁과 오틀리를 활용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참여 카페마다 자신들만의 특색있는 레시피로 만든 덕분에 온리원(Only One) 디저트가 28가지다.

달콤바삭한 죠리퐁과 고소한 오틀리의 건강한 만남이라 이름도 ‘오틀리퐁’이다. 때문에 이번 축제에 참여하는 마포지역 디저트 카페 28곳을 연결하는 길을 ‘오틀리퐁 로드’로 정했다. 이달 31일까지 참여 카페를 방문하면 그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오틀리퐁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죠리퐁과 오틀리, 여기에 지역 카페를 묶은 3자 컬래버의 핵심은 ‘건강’이다. 원조 K-시리얼 죠리퐁의 풍부한 식이섬유와 귀리음료 오틀리의 식물성 저칼로리가 지역 카페의 음료, 커피, 아이스크림 같은 다양한 디저트에 건강하게 담기기 때문. 참여 카페들이 죠리퐁과 오틀리를 활용해 자신들만의 개성있는 방식으로 만든 덕분에 한층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달콤바삭 죠리퐁의 건강한 매력을 지역카페만의 개성 넘치는 해석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준비한 컬래버”라며 “죠리퐁의 건강한 즐거움을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골든블루
ⓒ골든블루

골든블루, 혼술족 겨냥 '쿼츠' 출시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가 홈술족과 가정용시장 공략을 위해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를 출시한다.
 
21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신제품 '쿼츠'는 ‘수정(석영)’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이자 균형을 상징하는 보석으로 알려져 있는데 균형을 상징하는 의미를 제품명에 적용함으로써 다양한 원료 및 맛의 조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정에서 편안한 음용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또한 보석을 모티브로 한 기존 골든블루 라인업의 체계를 완성하며 브랜드의 정통성과 함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골든블루 쿼츠'는 대한민국 No.1 위스키 골든블루의 제조 노하우와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독자적인 레시피를 통해 탄생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스코틀랜드산 고품질의 위스키 원액을 사용했으며 36.5도의 부드러움 맛과 풍부한 과일 향 여기에 카라멜의 달콤함, 견과류의 고소함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 다른 위스키에서 경험하지 못한 차별화된 향미를 제공한다.
 
앞으로 ㈜골든블루는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 출시와 함께 ‘위스키의 새로운 파란을 일으키다, 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라는 슬로건을 설정하고 위스키 시장에 젊고 신선한 변화를 주도할 계획이다.

또한 소비자들이 위스키 품질과 합리적 가격을 동시에 요구하는 상황을 고려해 대용량임에도 2만5000원(공급가 기준)에 출시한다.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이사는 “젊은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고 위스키를 보다 친숙하게 가정에서 즐길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골든블루 쿼츠’를 출시하게 됐다”며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새로운 트렌드 및 소비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시알 파리' 참가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세계 3대 식품 전시회인 ‘시알 파리 2024(SIAL Paris 2024)’에 참가해 K-푸드의 우수성을 알렸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60주년을 맞은 ‘시알 파리 2024’는 오는 23일까지 5일간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며 전 세계 130개국 750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데 약 15만명의 방문객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전시회에서 △브랜드 매출 200억원을 돌파한 ‘빼빼로’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한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롯데웰푸드 대표 아이스 바 3종인 ‘죠크박(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졸음운전을 예방하기 위해 장거리 운전자들이 즐겨 찾는 효능껌 브랜드 ‘졸음번쩍껌’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는 냉동김밥, 주먹밥 등의 가정간편식(HMR) 등  부스를 운영해 세계 각국에서 온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회사측은 지난 20일까지 롯데웰푸드 운영부스에는 기간 내내 관람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으며, 높아진 K-푸드의 인기와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서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오비맥주
ⓒ오비맥주

오비맥주, '미캘롭 울트라' 골프장서 음주안전안하기 서약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Michelob ULTRA)’가 건전한 골프장 음주 문화 조성을 위해 전국 주요 골프장에서 ‘음주운전 안하기 다짐 서약’ 캠페인을 벌인다. 골프장서 라운드 후 안전한 귀가를 위한 올바른 음주 습관을 장려하자는 취지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골프장에서 미켈롭 울트라를 구매한후 병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음주 운전 안 하기 다짐 서약'을 완료하면 된다. 서약에 동참한 소비자는 카카오T 대리운전 포인트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중 1등 10명은 카카오T 대리운전 30만 포인트, 2등 30명은 10만 포인트, 3등 160명은 5만 포인트를 받는다. 

미켈롭 울트라 관계자는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골퍼들 사이에서 골프장 내 건전한 음주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참여형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맥주는 울트라 테이스트, 운전은 울트라 세이프’라는 캠페인 슬로건의 취지에 맞게 미켈롭 울트라의 매력과 함께 바람직한 음주 문화를 계속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