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조현호 기자]
하나투어, 진에어와 손잡고 다자녀 항공 특가 선봬
하나투어는 진에어와 함께 다자녀 가정을 위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6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다자녀 가정을 대상으로 5주간 진행된다.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아(만 2세~12세 미만)를 포함해 진에어 항공권을 구매하면 일부 노선에 한 해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항공권 할인은 내년 1월 2일부터 3월 29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에 한정한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내 소아 2인 이상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00%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항공권 구매 후 프로모션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하나투어 2만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게 골자다. 추첨을 통해 아웃백 금액권 20만 원(1명), 배민 상품권 2만 원 교환권(10명)도 증정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락앤락, 연말 총결산 ‘락앤세일’ 진행
락액락은 오는 26일까지 락앤락몰을 통해 연말 총결산 ‘락앤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락앤세일에서는 냉동실 정리 용기 ‘프리저빗’ 세트, ‘메트로 카페’ 등 락앤락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락앤세일과 함께 연말 총결산 ‘락앤라이브’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8일 오전 10시 30분에는 락앤락몰에서, 같은 날 오후 2시에는 락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추가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구매자 전원에게 뉴이지락 용기를 증정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설렘 가득 얼리버드’ 기획전 진행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겨울철을 맞아 늘어나는 해외 골프여행 수요에 맞춰 ‘2025 설렘 가득 얼리버드 골프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설 명절 연휴 기간을 포함한 동계 시즌 △광저우 △치앙마이 △방콕 △다낭 △푸주옥 △사이판 등 따듯한 여행지의 골프여행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광저우 골프 4일’ 상품은 중국의 무비자 정책 입국 시행에 맞춰 출시하자마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상품은 광저우의 대표 골프장으로 손꼽히는 '그랜드레이크CC'와 '에메랄드CC' 등에서 최대 72홀 라운딩을 즐기는 게 골자다. 또한, 4성급 월드체인 호텔인 ‘햄프턴 바이 힐튼 광저우’에서의 숙박을 제공한다.
이밖에 골프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사이판 코럴 오션 골프 5일’과 ‘겨울에 떠나는 다낭 가을 골프 5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좌우명 : 좋아하는 것을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