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설탕시장 '건강한 닷맛'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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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설탕시장 '건강한 닷맛' 공략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1.23 11:0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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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탕 제품 장점 부각 이벤트 진행…설탕시장 공격적 마케팅 집중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CJ제일제당은 '2015 건강한 단맛 찾기 프로젝트'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설탕 시장 공략을 위해 '2015 건강한 단맛 찾기 프로젝트'를 펼친다.

23일 CJ제일제당은 내달 11일까지 전국 1200여 개 매장 내 POP물을 통해 신개념 설탕 제품의 장점을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CJ의 자일로스설탕 시장은 출시 첫 해인 2011년 전체 매출 20억 원에서 2012년 190억 원, 2013년 260억 원, 2014년 300억 원 규모로 해마다 카테고리 규모가 급성장하고 있다.

올리고당 역시 시장 규모가 매해 성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 1987년 국내 최초로 출시되어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은 2011년 156억 원에서 2014년에는 186억 원으로 증가해 4년 새 매출이 20% 상승했다.

올해 백설 자일로스설탕은 370억 원,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은 210억 원 매출을 목표로 '건강한 단맛' 시장 공략 가속화에 나설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설탕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이같은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프로젝트 기간동안 '새해 건강 밥상을 위한 달콤한 다짐'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한 단맛' 대표 제품을 맞추는 퀴즈로 CJ제일제당 백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가능하며 CJ상품권과 건강한 단맛세트를 증정한다.

김재민 CJ제일제당 스위트너 소재 담당 팀장은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됨에 따라 백설 자일로스설탕,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 등과 같이 건강을 챙기면서 단맛도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며 "올해는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건강한 단맛' 시장 확대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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