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접근성·편리성 강화…소비자 제품 구매 '용이'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한미약품은 소비자 편의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변경했다.
한미약품은 사용자 접근성과 편의성 강화를 목적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바꿨다고 27일 공개했다.
그동안 한미약품 홈페이지는 방대한 정보가 내장됐지만 이번 계기로 메뉴를 단순화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컨텐츠 접근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홈페이지 메뉴는 기업·제품·연구·투자·고객 등 총 5개 카테고리로 구성됐으며 제품 통합검색 기능과 품목별 다빈도 Q&A, 제품관련 보도자료, 신제품 소식 등 다채로운 데이터베이스(DB)를 구축했다.
특히 회사는 기존에 미약했던 약국찾기 서비스를 강화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또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도 최적 화면으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반응형 웹 방식을 적용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