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15 대한민국 최우수 프라이빗 뱅크´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은행, ´2015 대한민국 최우수 프라이빗 뱅크´수상
  • 박시형 기자
  • 승인 2015.02.1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시형 기자)

▲ 하나은행은 15일 유러머니(Euromoney)지가 개최한 제12회 '프라이빗 뱅킹 & 자산관리 서베이 2015'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최우수 프라이빗 뱅크(Best Private Bank in Korea)'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이 '유러머니(Euromoney)'지가 주최한 제12회 프라이빗 뱅킹 & 자산관리 서베이 2015(Private Banking and Wealth Management Survey 2015)'에서 '대한민국 최우수 프라이빗 뱅크(Best Private Bank in Korea)'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유러머니'지로부터 지난 2005년부터 2011년까지 7회 연속 '대한민국 최우수 프라이빗뱅크'로 선정된 바 있다.

하나은행은 자산 포트폴리오 최적화와 철저한 리스크 관리는 물론, 상속·증여에 관한 전문 상담 제공, 혁신적인 PB 전용 상품 개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문화 마케팅 등을 통해 '대한민국 최우수 프라이빗뱅크'로 인정받았다.

영국 런던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에 참가한 하나은행 김병호 행장은 "앞으로도 한발 앞서 금융시장을 예측하고 고객이 원하는 바를 미리 파악하여 준비된 자산관리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며 "하나금융그룹 내 한 식구인 외환은행과도 적극 협력해 글로벌 역량 및 해외 네트워크 등 장점을 융합하고 한 차원 높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시중은행 및 금융지주, 카드사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필요하면 바로 움직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