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맛있는 쌈장 순창찾아라'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상, '맛있는 쌈장 순창찾아라' 이벤트
  • 이상택 기자
  • 승인 2010.06.1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대표 박성칠)이 오는 12일부터 두달간 서울 및 수도권 대형마트에서 트위터 등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맛있는 쌈장, 순창을 찾아라' 캠페인을 진행한다.
 
10일 대상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기존에 대형마트에서 진행하던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넘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하이브리드 마케팅으로 블로그와 트위터, 미투데이 등 다양한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참여 기회를 넓혔다.
 
특히 국내 식품업계가 전개하는 블로그, 트위터, 미투데이 등 온라인서비스를 활용한 이벤트로는 행사규모가 가장 크다는게 대상측 주장이다.
 
오는 8월15일까지 전개되는 이번 행사는 총 100회 이상 진행되며 상표를 가리고 맛을 평가하는 블라인드 테스트 형식으로 소비자가 여럼 쌈장을 맛본 후 가장 맛있는 쌈장을 선택하는 방식이다.
 
또한 쌈장 블로그 'www.ssamjang.kr'에서는 각 매장에서 진행된 소비자들의 실제 블라인드 테스트 영상을 활용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블로그를 방문한 소비자들은 매일 한개씩 게시되는 블라인드 테스트 동영상을 보고 블로그 댓글이나 트위터, 미투데이를 통해 실제 선택된 '맛있는 쌈장'을 맞출 수 있다.
 
정답자를 맞춘 소비자에게는 매일 20명씩 1000명을 선정, 청정원 순창 쌈장 3종(순창 쌈장, 고기전용쌈장, 참깨마늘쌈장)을 준다.
 
이와함께 10일부터 16일가지 1주일간 청정원 순창 쌈장 트위터(@ssamjang_ch)를 팔로우하거나, 미투데이 계정‘쌈장여사’(me2day.net/ssamjang_ch)를 친구로 추가하는‘쌈장 트위터/미투데이 오픈 이벤트’도 실시된다.
 
대상 안영후 상무는 “식품업계에서는 이례적인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을 통해 청정원 순창 쌈장의 뛰어난 맛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확인 받고 ‘가장 맛있는 쌈장’으로써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