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사랑 나눔 벽화그리기'행사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생명,'사랑 나눔 벽화그리기'행사 성료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5.05.31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삼성생명은 지난 30일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부천덕산초등학교 대장분교에서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역대 수상자와 국민대 미대생 등 40여명이 모여 '사랑 나눔 벽화 그리기'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삼성생명

삼성생명은 지난 30일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부천덕산초등학교 대장분교에서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역대 수상자와 국민대 미대생 등 40여명이 모여 '사랑 나눔 벽화 그리기'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동화속 마을풍경'을 주제로 진행된 벽화그리기 행사는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현재 교수, 미술작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역대 수상자들이 미대생들과 함께 참여했다.

벽화그리기에 참가한 제1회 고등부 대상 수상자 조명식 교수(국민대)는 "1회 대회 수상했던 이력이 훗날 진로 결정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며 "역대 수상자들과 함께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그림을 통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미술작품 공모전을 지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공모전을 통해 발굴 된 인재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35년의 역사를 지닌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작품공모전은 올해도 1만 4천여 명이 예선에 참여했으며, 지난 5월 16일 본선 실기대회를 거쳐 6월 23일 시상식을 앞두고 있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