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서희건설은 11일 남양주 부평지구, 대구 황금동, 강원도 횡성에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주택홍보관을 동시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남양주 부평지구 서희스타힐스, 중소형 평형에 편리한 생활권 '자랑'
우선 별내 신도시 인근에 들어서는 '남양주 부평지구 서희스타힐스' 홍보관 개관식에는 서희건설 전속모델인 한고은씨와 김보성씨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팬싸인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으며 오픈 첫날부터 내방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남양주 부평지구 서희스타힐스는 실수요자들로부터 인기가 높은 전용면적 △59㎡ △75㎡ △84㎡의 실속 있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총 1220여 세대로 구성된 남양주 부평지구 서희스타힐스는 5분 이내 거리에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롯데시네마 △백병원 등이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권을 자랑한다.
또한 47번 국도를 통해 외곽순환도로, 북부간선도로 등 수도권 전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편이하며 4호선 진접 연장 노선인 진접역 착공이 완료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남양주 부평지구 서희스타힐스의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613-2에 위치한다.
대구 황금동 골든나인9, '프라이빗 커뮤니티 단지' 내세워
대구 수성구 황금동 692-4번지 일대에 공급할 '황금동 골든나인9'의 주택홍보관도 오픈 첫날부터 많은 내방객들이 다녀갔다.
지하2층~지상 29층, 전체 9개동, 총 717세대 규모인 황금동 골든나인9은 지하철 3호선 어린이회관역까지 도보 3분대로 편리한 교통과 수성구 최초 프라이빗 커뮤니티 단지를 자랑한다.
△독서실 △도서관 △골프연습장 △GX룸 △휘트니스 △맘앤키즈카페 △게스트룸 등이 조성되며 '노부모 안심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최초로 단지 내 반려동물 놀이터인 '펫파크'도 조성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강원 횡성 서희스타힐스, 횡성군내 첫 조합아파트 '눈길'
같은 날 주택홍보관을 오픈한 강원도 '횡성 서희스타힐스'는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읍하리 226-2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조합아파트로 총 368세대 규모다.
전용면적은 △59㎡ △74㎡ △84㎡로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인근에 체육공원이 있으며 반경 1km내 횡성 중심가로 이동이 가능해 주거 환경이 우수하다는 평가다.
더불어 6번 국도, 중앙고속도로, 터미널이 인접해 교통망이 잘 갖춰졌으며 횡성초·중·고가 도보권에 있어 자녀교육에도 최적화됐다.
주택홍보관은 강원도 원주시 단계동 1121-1번지 2층에 마련됐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