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판매·AS 만족도 조사 '1위' 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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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쉐보레, 판매·AS 만족도 조사 '1위' 석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10.02 12:4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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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국지엠 서비스센터 전경 ⓒ 한국지엠

한국지엠은 자동차전문 리서치 회사인 '컨슈머 인사이트'가 최근 실시한 판매 서비스 만족도, A/S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자사 쉐보레 브랜드가 1위를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2년 이내 구매 계획자(버스, 승합, 트럭 제외) 등 총 10만5672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쉐보레는 4만5268명이 참여한 A/S 만족도 조사에서 정비소 접수·접근, 정비소 수리결과, 정비소 회사 차원 평가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으며 종합점수 819점(총점 1000점)을 획득, 4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7627명이 참여한 판매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는 카매니저, 인도과정 평가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 종합점수 770점을 획득, 최초로 업계 1위를 달성했다.

쉐보레는 이번 조사 결과를 통해 판매부터 사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모든 활동의 중심에 있어야 한다'는 고객 최우선의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게 됐다.

마크 코모 한국지엠 부사장은 "판매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과 A/S 만족도 4년 연속 1위 달성은 고객 최우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며 "쉐보레는 세계적 수준의 차량 개발 기술을 바탕으로 한 완벽한 제품에 더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 체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올해 초 임직원들의 고객서비스 의식을 높이는 동시에 더 많은 고객들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사후 서비스 프로그램인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를 실시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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