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이랜드가 액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이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랜드그룹은 지난 1월 오픈한 라템 코엑스점이 고객들 사이 입소문을 통해 최근 일주일 사이 일평균 2000명 이상의 고객이 몰리고 있으며, 월 매출 2억월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 된다고 28일 밝혔다.
라템 관계자는 “요즘 젊은 고객들은 실시간으로 정보를 주고받기 때문에 고객들 사이 입소문이 굉장히 빠른 편”이라며 “라템 코엑스 점은 오픈 당일에 많은 고객들이 몰려 고객의 안전을 위해 입장 인원에 제한을 둘 정도였으며, 최근 SNS를 통해 라템의 베스트 아이템들이 자연스럽게 이슈화 되며 계속해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아이템으로는 귀고리, 반지 등의 쥬얼리 상품들과 함께, 패션시계, 스몰백(토드백, 파우치 류), 지갑류 상품이다. 일부 상품들은 조기 품절 되어 고객들의 재입고 문의 및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라템은 지난해 8월에 처음 선보인 부산 서면점을 이어 미아Y스퀘어점, 강남점, 전주웨이브점, 최근 1월에 오픈한 코엑스점까지 총 5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다음 달 3일, 부산 센텀시티점을 추가 오픈 할 예정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라템은 기본 상품 가격대가 5900원에서 3만9900원으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매장 내 남성존도 따로 마련돼 있어 남녀 모두에게 인기 있는 액세서리 SPA 숍”이라며 “매월 새롭게 선보이는 디스플레이 콘셉트와 함께 변화되는 상품들은 고객들에게 쇼핑에 대한 재미를 선사하며 엑세서리 패션 트랜드를 선도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템은 이랜드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문 SPA화 한다’ 전략으로 캐주얼, 여성, 이너웨어, 슈즈, 리빙 생활용품 SPA에 이어 쥬얼리 부분, 시계, 스몰백, 지갑, 파우치, 에코백, 남성잡화 등 패션 액세서리까지 총 4000여 가지의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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