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도서지역 10곳서 '상반기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도서지역 10곳서 '상반기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5.0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일정표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2016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울릉도 △인천 옹진군 지역의 백령도, 대청도, 소청도 △전남 신안군 지역의 6개 섬(흑산도, 비금도, 도초도, 안좌도, 암태도, 자은도) 등 전국 10개의 도서지역에서 쌍용자동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가 이뤄진다.

행사기간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와이퍼블레이드, 벌브류 등 소모성 부품 점검·교환 △각종 오일류, 부동액, 워셔액 등의 점검·보충 △타이어 점검 △에어컨 점검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 등을 비롯해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정비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해당 도서지역에는 렉스턴 W, 코란도 스포츠, 코란도 투리스모 등 쌍용차 SUV 모델이 총 2800여 대 운행되고 있다"며 "이 고객들이 주로 어업과 농업에 종사하고 있어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가 생업에 지장 없이 차량을 운행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2016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시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 하면 된다.

한편 쌍용차는 매년 △명절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서비스 취약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동∙하절기 무상점검 서비스 △수해지역 방문서비스 등 고객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시행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