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대학생 꿈 실현 프로젝트 '드림윙즈 6기' 발표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 대학생 꿈 실현 프로젝트 '드림윙즈 6기' 발표회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8.0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지난달 29일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에서 개최된 '2016 아시아나 드림윙즈 6기 드림페스타' 행사에서 '꿈 여행 활동 결과 발표회'를 마친 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지난달 29일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에서 '2016 아시아나 드림윙즈 6기 드림페스타'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1년부터 대학생들의 꿈 실현을 돕기 위한 '드림윙즈(Dream Wings)'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오고 있으며, 활동 결과물 발표의 장인 '드림페스타(Dream Festa)'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앞서 아시아나 항공은 3월 총 962팀, 1486명의 지원한 '드림윙즈' 6기 모집에서 20개 팀을 선정했으며 5월 국내 꿈 여행을 통한 1차 '드림위크(Dream Week)'를 진행한 바 있다.

최종 선발된 10개 팀은 올해 6월과 7월에 걸쳐 △미국 △독일 △영국 △이탈리아 △중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나항공의 해외 취항지에서 각자의 꿈 실현을 위한 '2차 '드림위크'를 진행했으며 이를 결과물로 제작했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아시아나항공 임직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심사를 실시했으며, 치열한 경쟁을 뚫고 '베스트 드리머'의 영예를 차지한 △요리날다 △교대아나 △숙독 등 3개 팀에는 국제선 무료항공권이 부상으로 지급됐다.

최우수팀으로 선발된 '요리날다'팀의 최회림 군(경희대, 24세)은 "이번 드림윙즈 꿈 여행의 테마는 청춘이 넘치는 중식 펍(PUB)을 창업하는 것이었다"며 "막연하게만 여겨졌던 나의 꿈과 바람을 실현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준 아시아나항공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아시아나 드림윙즈' 6기의 활동상과 관련한 영상물·세부 사항은 아시아나 드림윙즈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