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재규어 XE’ 신차 700만원 할인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몬, ‘재규어 XE’ 신차 700만원 할인 판매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8.0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소셜커머스 티몬이 수입 신차를 판매한다. ⓒ티몬

소셜커머스 티몬이 결제 단계까지 이르는 방식의 수입 신차 판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티몬은 영국 정통 스포츠카 브랜드 ‘재규어 XE’ 포트폴리오 등급(정상가 5510만원)과 R-Sport 모델(정상가 5400만원)을 20대 한정으로 각각 정상가에서 700만원이 할인된 4810만원, 4700만원에 판매한다. 가격은 현금 결제 기준이다. 

티몬에서 구입 결정을 하게 되면 담당 딜러의 연락을 통해 고객과 일정을 조율하고 신차를 탁송하거나 전시장을 방문해 직접 차를 보고 수령할 수 있다. 

티몬은 재규어 XE 구매 고객들에게 가격적 혜택에 대한 신뢰감과 기존 차량 판매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저가보상제’와 ‘홈엔카내차팔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저가보상제는 다른 딜러나 채널에서 제시한 실효성 있는 계약서의 차량 금액이 티몬에서 구매한 가격보다 낮을 경우 해당 차액을 티몬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제도다. 또한 티몬에서 재규어 XE를 구매한 고객이 SK엔카직영의 홈엔카내차팔기 서비스를 이용해 기존 차량을 판매할 경우 차량매입가의 2%, 최대 60만원을 티몬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티몬은 이번 재규어 XE 판매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수입차 브랜드 판매로 확대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하성원 티켓몬스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오프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고가의 신차를 온라인에서 판매하며 구매 절차의 간소화는 물론 가장 중요한 가격적인 혜택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기존 유통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며 혁신적 서비스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티몬의 노력을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