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캐딜락은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되는 '가을맞이 캐딜락 뷰티풀 웨딩이벤트'의 고객 응모를 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캐딜락은 지난해 시작한 예비부부 웨딩카 제공 이벤트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해에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매월 한 차례 웨딩카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1일부터 30일까지(10월 예식) △10월 10일부터 21일까지(11월 예식) △11월 7일부터 18일까지(12월 예식)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해당 기간 예식을 앞둔 예비 부부들은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 간략한 사연을 담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예비 부부들은 예식 당일 의전 운전기사의 에스코트와 함께 장식된 캐딜락의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식전 메이크업샵에서부터 결혼식장, 그리고 예식 후 공항 또는 호텔까지 편안하고 안전한 의전 서비스가 제공된다.
우현 지엠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이사는 "인생의 가장 특별한 날 캐딜락과 함께하는 평생 잊지 못할 각별한 감동을 드릴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캐딜락의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웨딩카 이벤트 응모 당첨자는 △10월 5일 △10월 28일 △11월 25일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