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제1회 사회복지사 힐링 Day’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북은행, ‘제1회 사회복지사 힐링 Day’ 개최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6.09.29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전북은행이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10월 19일 전북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제1회 사회복지사 힐링 Day’를 개최한다. ⓒ전북은행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10월 19일 전북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휴식이 필요해!, 제1회 사회복지사 힐링 Day’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내 사회복지사 5600여명을 대상으로 일에 대한 보상과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 사회복지사의 위상확립에 기여하고자 특별히 마련된 행사다.

힐링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임용택 전북은행장의 ‘전북은행의 사회공헌 방향성’, 김승수 전주시장의 ‘사회복지사가 행복한 전주시’, 여에스더 의학박사의 ‘직장인의 건강과 스트레스 관리’ 등 명사특강 및 공감 토크쇼가 열린다.

또 어쿠스틱 밴드의 미니 힐링콘서트, 사회복지사들의 자긍심을 높이는 기념 퍼포먼스 등 참여자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내용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참여는 사회복지사 및 사회복지관련 종사자, 행사에 관심 있는 도민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전북은행과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홈페이지를 참고해 신청하면 된다.

접수는 10월 12일까지 500명 선착순으로 하며, 자세한 문의는 전북은행 콜센터 또는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콜센터로 하면 된다.

임용택 전북은행장은 “사회복지사들이 먼저 재충전의 기회를 가져야 양질의 복지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존해 실시했던 소외계층을 돕는 사회공헌사업과는 다르게 올해 처음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