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16 평택항 마라톤 대회'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2016 평택항 마라톤 대회' 후원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10.1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지난 9일 열린 '2016 평택항 마라톤 대회'에서 티볼리 경품 당첨자 박정배(49, 사진 가운데)씨가 이태범 쌍용차 중부지역본부장 상무(왼쪽), 조정만 쌍용차 서평택영업소 소장(오른쪽)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평택지역 대표 행사인 '2016 평택항 마라톤 대회'를 후원, 지역사회 알리기에 동참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평택항 홍보와 지역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지난 2001년부터 개최되고 있으며, 쌍용차는 지난 2006년부터 차량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올해 행사는 지난 9일 경기도 평택항국제여객터미널에서 아마추어 마라토너 1만 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회는 남녀별로 하프코스와 10km 코스, 5km 코스 등 3개 코스 6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쌍용차는 이번 행사에서 티볼리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한편, 별도의 홍보 부스를 마련해 △티볼리 △코란도 C △코란도 투리스모 △렉스턴 W △체어맨 W 등을 전시하는 등 적극적인 판촉 활동을 펼쳤다.

쌍용차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평택항 개항 30주년을 맞아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행사를 찾은 모든 시민들이 추억을 만들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됐다"며 "쌍용차는 평택항 마라톤 대회 후원을 비롯해 평택연탄나눔은행 참여, 평택환경축제 후원 등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