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고객 라이프 스타일 겨냥한 'tag1 카드' 3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카드, 고객 라이프 스타일 겨냥한 'tag1 카드' 3종 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6.12.0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하나카드가 ‘하나멤버스 1Q카드’를 기반으로 하나머니를 적립하고,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특화 적립혜택을 제공하는 ‘tag1 카드’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하나멤버스 1Q카드’를 기반으로 하나머니를 적립하고,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특화 적립혜택을 제공하는 ‘tag1 카드’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tag1카드는 Red, Blue, Beige 3종으로 출시됐다. 상품별로 각각 특화된 서비스가 존재한다. 또 주요 쇼핑 6개 업종에서 월 1회 1개 업종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쇼핑선택서비스, 그리고 통신∙대중교통∙영화를 기본서비스로 제공한다.

tag1카드 Red타입은 트렌디한 소비층에 맞게 스타벅스∙커피빈 이용금액의 50%를 하나머니로 적립해 준다. 반려동물과 미용 트렌드에 맞춰 동물병원∙성형외과∙피부과∙한의원∙올리브영 이용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적립한다.

tag1카드 Blue타입은 사회생활을 하는 고객을 타겟으로 출시됐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국내 일반음식점 이용금액의 10%를 하나머니로 적립해 줄 뿐만 아니라 레져업종인 골프장∙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스포츠센터∙수영장 이용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적립한다. 또한 SK에너지에서 리터 당 70하나머니를 적립하는 등 주유혜택까지 제공한다.

tag1카드 Beige타입은 가족을 위한 쇼핑과 교육업종을 특화 혜택으로 담고 있다.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과 국내 주요 인터넷 서점인 Yes24∙알라딘∙인터파크 도서 이용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적립하며, 국내 학원업종 이용금액의 5%를 하나머니로 적립한다.

쇼핑선택서비스는 ‘백화점∙슈퍼마켓∙편의점∙오픈마켓∙소셜커머스∙홈쇼핑’ 총 6개 업종 중 고객이 원하는 1개 업종을 선택 시 해당업종 이용금액의 5%를 하나머니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월 1회 업종을 변경하여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손님의 니즈에 맞춰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홍장의 마케팅본부장은 “하나멤버스 회원이 700만명 돌파했고, 고객들도 하나머니의 효용성∙범용성을 알아감에 따라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하나멤버스 기반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