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은평롯데몰점 개점
스크롤 이동 상태바
SPC그룹,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은평롯데몰점 개점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12.11 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라그릴리아 롯데은평몰점 ⓒSPC그룹

SPC그룹은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LA GRILLIA)’의 7호점인 ‘은평롯데몰점’을 지난 9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라그릴리아 은평롯데몰점은 서울 은평구에 새롭게 문을 연 복합쇼핑몰인 ‘롯데몰’ 4층에 106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라그릴리아 은평롯데몰점은 다양한 쇼핑시설과 키즈파크가 있어 가족단위 고객이 많은 상권 특성에 맞게 ‘가족형 매장’으로 차별화했다. 

‘비프 온 더 스톤’, ‘로얄 까르보나라’, ‘해산물 뚝배기 치오피노 파스타’, ‘마르게리따 피자’ 등 라그릴리아의 대표메뉴 외에도 런치타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팬 스테이크 3종’도 판매한다. 저녁시간에 맥주나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르스케타, 홍합꼬제 등 스몰 플레이트 메뉴도 갖췄다. 

특히 통통 소시지 필라프, 바삭바삭 꼬마 핫도그 등 라그릴리아 은평롯데몰점에서만 판매하는 어린이 메뉴를 운영하고, 어린이 의자와 어린이용 테이블 세팅을 별도로 구비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라그릴리아 은평롯데몰은 개별룸도 갖추고 있어 다가오는 연말 연시에 가족,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로도 좋다”며 “앞으로도 상권 특성에 맞게 차별화된 콘셉트와 마케팅을 선보이며 핵심상권 위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그릴리아는 ‘그릴(The Grill)’이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참숯에 구워 육즙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와 화덕에 구운 피자, 다양한 파스타 등을 와인,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