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설 연휴 나홀로족 위한 깜짝 가족 만남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 설 연휴 나홀로족 위한 깜짝 가족 만남 이벤트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1.1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아시아나항공은 설 연휴 기간 부득이하게 홀로 보내야 하는 이들을 위한 깜짝 가족 만남 이벤트를 실시한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설 명절을 가족과 떨어져 홀로 보내야만 하는 나홀로족들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특별 사연을 공모 받아 가족과의 깜짝 만남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응모 대상은 현재 현재 해외에 체류 중이거나, 가족이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등의 사유로 홀로 생활하고 있는 △기러기 가장 △다문화 가정 구성원 △취업 준비생 △해외 취업자 등으로,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설 명절 가족과 함께 하지 못하는 사연과 소회'를 작성·제출하면 된다.

응모작 중 최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 1매를 각각 제공, 가족과의 뜻 깊은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이들의 여행 과정과 가족 상봉 모습은 영상으로 제작돼 전달된다. 이 외에도 우수 사연 20명에게는 외식 상품권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강봉구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팀장은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명절 연휴 기간 홀로 지낼 수밖에 없는 이웃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온기를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나항공은 소외된 곳에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 아름다운 기업으로서의 책무를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