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파트너 데이 2017'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안랩, '파트너 데이 2017'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1.2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손정은 기자)

▲ 안랩은 지난 24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EP(엔드포인트 플랫폼) 사업부 공인 파트너사를 초청해 '안랩 파트너 데이 2017'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안랩은 지난 24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EP(엔드포인트 플랫폼) 사업부 공인 파트너사를 초청해 '안랩 파트너 데이 2017'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안랩은 최신 보안 트렌드, 2017년 사업 전략, 채널 정책,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등을 파트너사와 공유했다.

이날 안랩 미래기획실 정진교 실장은 ICBM(IoT, Cloud, Big Data, Mobile) 등 4차 산업혁명 핵심기술에 대한 최신 보안 위협과 이를 대응하는 안랩의 보안 전략을 소개했다.

EP 영업본부 배민 상무는 2017년 채널 정책 및 파트너 프로그램을, EP 기술지원본부의 임영선 상무는 기술지원 고도화와 교육 프로그램 세분화 등 파트너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공유했다.

EP 사업부를 총괄하는 강석균 전무는 '변화와 혁신' 전략 하에 EP 플랫폼 제공업체로서의 기반을 다지는 한 해를 만들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권치중 안랩 대표는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은 변화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안랩의 사업 기조"라며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안랩과 파트너사가 조화를 이룰 수 있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