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6일 폭스바겐 티구안 2.0 TDI에 대한 리콜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리콜 대상 차량들은 30분 정도 걸리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시정 조치를 받을 수 있으며, 무상으로 실시된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대중교통 비용 지원과 픽업 앤 배달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환경부는 지난달 12일 폭스바겐그룹 본사와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제시한 티구안 리콜 방안을 검증한 후 최종 승인한 바 있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총괄사장은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전사적 차원에서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며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콜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 코리아 리콜 안내 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티구안 외 나머지 차량에 대한 리콜 승인은 관련 부처와 협의가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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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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