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봄맞이 풍성한 멤버십 혜택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U+, 봄맞이 풍성한 멤버십 혜택 제공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3.1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유플러스는 봄을 기념해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꽃단장을 해봄'(쇼핑), '맛있게 먹어봄'(외식), '공연을 봄'(공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3월 동안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봄을 기념해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꽃단장을 해봄'(쇼핑), '맛있게 먹어봄'(외식), '공연을 봄'(공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3월 동안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꽃단장을 해봄 쇼핑 이벤트로 현대백화점 정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에서 최대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 내 멤버십 게시글의 바로가기 클릭 후 더현대닷컴 페이지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U+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쿠폰 받기 메뉴에서는 화장품 무료 샘플 및 네일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맛있게 먹어봄에서는 TGIF 스페셜 2인세트 54% 할인, 타이가든(이태원/명동) 스페셜 세트 메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U+멤버십 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지막 주 목요일(30일) 단 하루 간 미스터피자 40% 파격 할인(미스터피자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주문 시, 주문금액 20만원까지 할인 적용)이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공연을 봄 행사를 통해서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투어 서울 R석 2매(5명), 영화관람권 2매(100명)를 증정한다. 공연에 가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긴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해당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최재영 LG유플러스 고객마케팅담당은 "멤버십 고객을 위해 준비한 쇼핑, 외식, 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으로 꽃피는 계절 봄의 즐거움을 더 크게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봄처럼 설레는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