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 김해센터 신규 개소…경남지역 고객 편의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만트럭, 김해센터 신규 개소…경남지역 고객 편의 강화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3.1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만트럭 김해센터 전경. ⓒ 만트럭버스코리아

만트럭버스그룹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 16일 만트럭 김해센터 개소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막스 버거(Max Burger)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을 비롯해 김해지역 만트럭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해센터는MAN 본사의 엄격한 글로벌 가이드에 맞춰 설계됐으며, 약 4489㎡(1358평) 규모의 부지에 최신식 판금과 도장시설, 8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고객에게 높은 서비스 작업 효율성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고객 편의까지 배려했다.

또한 김해센터는 서김해IC, 진례IC, 동창원IC에서 10분 거리, 산업공단의 중심에 위치해 교통이 매우 용이하다. 연내 개통 예정인 부산 외곽순환도로의 명동IC와도 인접해 경남지역뿐 아니라 전국 각지의 고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국제공항과 사통발달의 교통망을 갖춘 김해에 만트럭 서비스센터를 신설함으로써 경남지역은 물론 전국 만트럭 고객 접점을 강화하게 돼 기쁘다"며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역 경제 발전은 물론 고객 서비스 확충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2017 서울모터쇼에 최초 참가해 MAN CNG저상버스 등 아시아 프리미어 총 4종을 선보인다. 또한 내달 중에는 평택으로 PDI센터를 확장, 이전하여 고객 서비스의 전문성을 한 단계 끌어올릴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