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본격적인 봄 나들이가 시작되는 4월 고객의 쾌적하고 안전한 차량운행을 위해 오는 5월 20일까지 6주 간 전국 직영·협력 서비스점에서 '오토솔루션과 함께 하는 2017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봄철에 교환하면 좋은 소모성 부품을 선정해 최대 30% 부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나비 블랙박스,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세부적으로 이벤트 기간 중 에어컨 필터·와이퍼 블레이드를 교체하는 모든 고객에는 20% 할인, 프리미엄 엔진오일 구매 고객에는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타이어 4개 교체 시 엔진오일 무상교환 혜택과 타이어 파손보상 서비스 제공한다. 타이어 2개를 교체할 경우에는 A/S 서비스 쿠폰 2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현재 진행 중인 오토솔루션 골든이벤트 행사 문자를 수신한 고객이 3만 원 이상 결제 할 경우 2만 원권의 A/S 서비스 쿠폰을 제공하며, 봄 이벤트 할인과 중복으로 이용 가능하다.
안경욱 르노삼성차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생동감 넘치는 봄을 맞이해 고객들께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르노삼성차는 감동과 만족을 드리는 브랜드로서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을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비예약·기타 문의사항은 엔젤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