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동영상·음악 서비스 데이터 혜택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U+, 동영상·음악 서비스 데이터 혜택 강화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4.12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유플러스는 동영상 및 음악 콘텐츠 부가서비스의 명칭을 탈바꿈하고 비디오 전용 데이터 확대, '지니(Genie)' 서비스 추가 등 최강 혜택으로 개편됐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동영상 및 음악 콘텐츠 부가서비스의 명칭을 탈바꿈하고 비디오 전용 데이터 확대, '지니(Genie)' 서비스 추가 등 최강 혜택으로 개편됐다고 12일 밝혔다.

개편된 부가서비스는 데이터 안심옵션 기반의 동영상 및 음악 부가서비스 2종과 음악 서비스 1종으로 총 3종이다. 각각의 부가서비스 명칭은 서비스에 포함된 데이터 혜택과 동영상 및 음악 서비스를 고객이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데이터 걱정 없이 동영상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꿀팁 마음껏팩의 명칭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으로 변경하고 비디오 전용 데이터 혜택을 매일 4GB로 강화했다.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은 기본 LTE 데이터 소진 후에도 추가 과금 없이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안심옵션과 모바일 미디어플랫폼 U+비디오포털의 TV표준 상품에 비디오 전용 데이터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다.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은 각 서비스를 단품으로 가입하는 것보다 저렴한 월 88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명칭 변경과 함께 2017년 프로야구 시즌을 기념해 기존에는 매일 3GB씩 제공되던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1GB가 추가된 4GB씩 제공한다.

데이터 걱정 없이 마음껏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뮤직 마음껏팩은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으로 명칭을 변경했다. 고객은 데이터 안심옵션에 3300원만 추가된 월 8800원의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으로 지니의 1000만곡 무제한 스트리밍을 누릴 수 있다.

음악 스트리밍은 기본으로 벨/필링에 MP3까지 제공하는 올인원(All-in-one) 음악 패키지 뮤직 달콤팩은 뮤직 벨링으로 탈바꿈했다. 뮤직 벨링 서비스는 필링 월정액과 매월 벨/필링 4건, MP3 1건을 제공해, 기존 벨/필링 2건에서 2건이 추가돼 혜택이 강화됐다. 또한 U+비디오포털 전용 데이터를 월 3GB씩 추가로 제공해, 음악은 물론 동영상까지 종합 엔터테인먼트 혜택을 월 8800원에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 모바일사업부 최순종 상무는 "이번 동영상 및 음악 부가서비스의 명칭 변경과 혜택 강화 개편으로 저렴한 가격에 국내 최고 수준의 데이터는 물론 종합 엔터테인먼트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