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2016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사랑의 미니버스´ 기증도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손해보험, 2016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사랑의 미니버스´ 기증도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4.1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한화손해보험은 13일 '2016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13일 '2016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전남 여수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수상자와 임직원 등 480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충청지역본부 청주지점 함성대 FP가 '보험왕' 자리에 등극했다. 이 외에도 213명의 설계사와 대리점 대표가 각 부문별 수상했다.

지난 96년도에 입사해 21년 만에 보험왕에 오른 함성대 FP는 연간 23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함 FP는 "어렵던 젊은 시절 남들보다 먼저 보험영업을 시작해 꾸준히 고객을 위해 노력했다"며 "일겸사익(一兼四益)이라는 좌우명을 늘 마음에 새긴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않고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윤식 대표는 이날 격려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뜨거운 열정으로 고객들에게 전가족완전보장의 가치를 전달하며 쉼없이 달려온 영업가족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진정성 있는 컨설팅 영업을 바탕으로 업계 최상위 수준의 생산성을 확보해 회사와 영업가족 모두 지속가능할 수 있는 경쟁력을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한편, 한화손해보험 연도대상 수상자와 임직원들은 자발적으로 지역 사회 나눔 기금을 조성해 행사에 앞서 대중교통이 잘 다니지 않는 여수시 삼산면 초도리에 12인승 미니버스도 기증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