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ZERO금리 신용대출’ 확대 나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ZERO금리 신용대출’ 확대 나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4.17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EB하나은행이 ‘ZERO금리 신용대출’ 상품을 본격적으로 확대 시행한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지난 2월부터 판매중인 ‘ZERO금리 신용대출’ 상품을 본격적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KEB하나은행의 ZERO금리 신용대출 확대 시행은 인터넷 전문은행 출범에 대응과 더불어 더 많은 손님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대출대상을 공무원, 초∙중∙고교 교직원, 우량 기업체 임직원에서 일반직장인, 전문직 종사자 등으로 확대했다.

​또한 신용대출을 처음 이용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마련됐으며, 대출한도는 소득과 신용등급에 따라 최소 1000만원에서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하다.

​ZERO금리 신용대출은 마이너스통장 한도 약정액의 10%까지는 최대 200만원 한도 내에서 최장 1년간 연 0%의 금리를 적용하며, 무이자 적용 한도 초과분에 대해서는 정상금리가 적용된다.

특히 연 0%의 대출이자는 정상금리로 청구하지만, 이자납입일 이후 3영업일에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스인 하나멤버스의 포인트 ‘하나머니’를 통해 자동 환급되는 게 특징이다.

​정상금리는 급여이체 등 부수거래를 통해 최고 0.5%의 우대금리가 적용될 경우 최저 3.256%(4월 14일자 기준) 수준이며, 오는 7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단, 중간에 한도가 소진되면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앞으로도 더 많은 손님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한 다양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