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C] 오웬 마호니 넥슨 대표, ˝새로운 게임은 아직 만들어지지 않았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NDC] 오웬 마호니 넥슨 대표, ˝새로운 게임은 아직 만들어지지 않았다˝
  • 전기룡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4.2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김현정 기자)

▲ 마호니 넥슨 대표이사가 25일‘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exon Developers Conference, 이하 NDC)’에서 오프닝 환영사를 발표했다. ⓒ시사오늘

마호니 넥슨 대표이사가 25일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exon Developers Conference, 이하 NDC)’에서 오프닝 환영사를 발표했다. 

마호니 대표는 “모든 NDC는 게임 개발자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만들었다”며 “그러나 이번 해에는 모든 세션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토픽을 정하지 않았다”고 소개했다.

그는 이어 “지난해 오버워치와 포켓몬고 같은 게임들이 시장에 혁신을 일으켰다”며 “우리의 목표는 늘 하던 것과는 다른 것을 시도하고 배워 노력의 결실을 이뤄내는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마호니 대표는 이날 자리에 참석한 게임 개발자들에게 여태까지의 히트게임은 말도 안 되는 것을 실험했을 때 나타났다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마음을 강조했다. 

그는 “새로운 것을 시도했을 때 리스크가 20%보다 적으면 스스로의 한계를 충분히 실험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며 “우리에게 두려움은 조롱의 대상이 되는 것이 아니라 나태의 대상으로 지목받는 것이다”고 언급했다.

한편 판교 넥슨코리아 사옥에서 열리는 이번 NDC는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