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5월 부산대서 토크콘서트 ´#청춘해´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5월 부산대서 토크콘서트 ´#청춘해´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4.2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는 대학 축제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6일 부산대학교 넉넉한 터에서 KT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KT

KT는 대학 축제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6일 부산대학교 넉넉한 터에서 KT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청춘해는 KT가 젊은 세대 응원을 위해 기획한 토크콘서트로 매달 새로운 주제와 출연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월 춘천 한림대에서 열린 #청춘해 콘서트는 티켓 오픈 당일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5월 #청춘해는 부산대학교 학생회와 협업으로 'All in PNU, All about KT'라는 슬로건 하에 부산대 안에서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다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KT의 대학생 프로그램인 모바일 퓨처리스트(MF)가 직접 기획에 참여해 청춘들과 눈높이를 맞췄다.

공연에 앞서 부산대 학생들은 시사·교양 등 사회의 다양한 문제를 다루는 토론대회인 We the PNU에서 열띤 토론을 벌인다. 오후 7시부터는 가수 정진운과 에일리가 청춘을 응원하는 공연을 펼친다. 청춘을 대변하는 방송작가 겸 방송인 유병재의 강연과 대학생의 주요 관심사인 취업, 사랑, 관계 등에 대해 출연진들이 함께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는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지원 이벤트 △AR/VR 어트랙션 체험존 △청춘 놀이터 △캠퍼스 보물찾기 △팔찌 공방 △1분 초상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스트레스 해소와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KT 그룹사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KT 스카이라이프는 위성 안드로이드 TV인 sky UHD A+를 이용한 게임 배틀을 열고 스카이TV의 이벤트 부스가 운영된다. KTH의 T커머스 채널 K 쇼핑 제1기 쇼호스트 장원이 #청춘해의 진행자로 참여하고 지니뮤직에서는 지니 앱을 통해 5월 16일, 17일 양일 간 정진운과 에일리의 추천곡을 오늘의 선곡으로 소개한다.

부산대학교 #청춘해는 별도의 티켓 구매 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윤종진 KT 홍보실 전무는 "취업과 학업 스트레스로 인해 최근 20대 우울증이 50대를 제쳤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이번 행사가 그간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탈출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