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5월 맞아 사회공헌 활동 전사적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금융그룹, 5월 맞아 사회공헌 활동 전사적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4.26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금융그룹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을 ‘KB금융 사회공헌의 달’로 지정하고, 지역 사회와 미래 세대의 동반 성장을 통한 공유가치 창출을 목표로 전사적 차원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한다. ⓒKB금융

KB금융그룹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을 ‘KB금융 사회공헌의 달’로 지정하고, 지역 사회와 미래 세대의 동반 성장을 통한 공유가치 창출을 목표로 전사적 차원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KB금융 사회공헌의 달 캠페인은 전 계열사 임직원이 사회공헌활동 의지를 되새기고, 모든 직원이 하나가 되어 더 큰 사랑을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2010년부터 시행됐다.

올해는 한 달 동안 약 2만여명의 임직원이 사회공헌 활동에 참가할 예정이다. 우선 KB금융그룹은 13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다문화 가정 어린이 200여명과 계열사 임직원 등 총 500여명이 참여하는 ‘KB레인보우 사랑캠프’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룹 차원의 활동 외에 각 계열사별 사회공헌 활동도 다양하고 꾸준히 실시된다. KB국민은행은 △지역복지시설 방문 봉사 △외국인근로자 무료 진료 △지역사회 환경정화 활동 등을, KB손해보험은 △미혼모 아동 양육물품 지원 △사랑의 헌혈 나눔 캠페인 △KB희망 바자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KB국민카드도 △다문화 아동과 청소년 대상 방과 후 교육 및 금융 교육 △KB 사랑 담은 빵 만들기 △독거노인 마음 잇는 봉사 활동 등을 펼치며 KB증권·KB생명보험·KB자산운용·KB캐피탈·KB저축은행·KB부동산신탁·KB인베스트먼트·KB신용정보·KB데이터시스템도 △청소년 학습지도를 통한 꿈 드림 사업 △희망 라이트 보내기 △孝 드림 카네이션 전달 및 한강시민공원 정화 활동 등을 통해 나눔 행복을 실천할 예정이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진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향후 디지털시대에 맞는 차별화된 경제·금융 교육을 통해 사회공익을 실현하고 더 나아가 국민과 함께하는 희망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