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제 3회 오감만족 태교파티’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제 3회 오감만족 태교파티’ 성료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6.04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전자랜드는 지난 3일 경기도 이천 지산리조트에서 개최된 ‘제 3회 오감만족 태교파티’가 성료됐다고 4일 밝혔다. ⓒ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지난 3일 경기도 이천 지산리조트에서 개최된 ‘제 3회 오감만족 태교파티’가 성료됐다고 4일 밝혔다.

‘오감만족 태교파티’는 예비 부모의 출산과 태교를 준비하고, 깨끗한 자연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스트레스를 풀며 힐링할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친정 엄마와 함께하는 태교 파티’라는 주제를 담아, 50쌍의 모녀가 서로를 이해하고 존경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오감만족 태교파티는 모녀지간인 이혜정 셰프와 고준영 셰프의 이유식 제조법 강의, 임산부 요가 교실, 팝페라 관람, 디너파티, 감동 콘서트, 배냇저고리 만들기, 사랑의 편지 등 친정 엄마와 함께 추억을 남기고 육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베이비 키트, 글라스락, 건강식품 등 선물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태교여행 상품권, 아기사랑세탁기, 사진 인화기, 이유식 제조기 등의 경품도 증정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예비 엄마와 어머니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자랜드는 고객들의 삶에서 함께 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