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신제품 음료 4종, 푸드 3종, 머그, 텀블러 등 29종의 신규 MD 상품을 전국 1040여개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여름에는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신규 티바나 음료로 사과, 오렌지, 청포도, 적포도 등의 생과일을 첨가한 ‘상그리아 레드 티’와 ‘상그리아 말차그린 티’를 출시한다. 얼음을 갈아 넣은 프라푸치노 음료에 슈 크림 휘핑을 얹은 ‘슈 크림 딸기 프라푸치노’와 ‘NEW 문경 오미자 피지오’도 출시된다.
프리미엄 스틱 원두인 비아 중 그린 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비아 말차’도 새롭게 출시된다. 스틱 1개에 물이나 우유 180ml를 넣으면 간편하게 음료를 만들 수 있다.
신규 푸드는 ‘쉐이크 쿠키 케이크’, ‘S.O.S 샌드위치’, ‘허브 소시지 브레드’ 등 3종을 출시한다. 쉐이크 쿠키 케이크는 떠먹는 타입의 케이크이며, 허브 소시지 브레드는 은은한 허브 향이 퍼지는 소시지를 담백하고 바삭한 데니쉬로 감싸 구운 빵이다. ‘S.O.S샌드위치는 치아바타 빵 사이에 닭고기와 치즈, 로메인을 비롯해 크랜베리와 호두가 들어 있는 샐러드 샌드위치다.
신규 MD로는 시원한 바다색과 청량감이 연상되는 다양한 디자인의 콜드컵과 텀블러, 워터보틀, 머그, 코스터, 머들러를 비롯해 차가운 티와 콜드브루 음료를 제조할 수 있는 전용 브루어 등 29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한편, 스타벅스는 여름 신제품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상그리아 레드 티와 상그리아 말차 그린 티, 슈 크림 딸기 프라푸치노, NEW 문경 오미자 피지오 등 4종의 여름 프로모션 음료 구매 시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