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10~11일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나이트로 콜드 브루 시음 이벤트를 연다.
스타벅스는 지난 3월 29일 20개 매장에서 나이트로 콜드 브루 첫선을 보였고 4월 전국 105개 매장으로 확대 출시했다. 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현재 매장당 일평균 약 50잔씩 판매되고 있다.
스타벅스는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만의 고급스러운 부드러움과 활력을 상징하기 위한 전문 댄스팀과 아카펠라 공연팀 등도 출연해 관객과 함께 어우러지는 시간을 마련한다.
회당 선착순 200명씩, 총 2000명의 고객에게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시음 기회를 제공하고, 현장 SNS 이벤트에 참여한 관객들에게는 나이트로 콜드 브루 전용 유리잔, 스타벅스 로고 머그 및 나이트로 콜드 브루 BOGO쿠폰 등의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나이트로 전용 머신 탭과 콜드 크레마, 물결치듯 흘러내리는 캐스케이딩 등의 시각적인 특징을 무대장치, 특수효과 등으로 표현하며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의 특별함을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한편,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자체 개발한 나이트로 커피 전용 머신을 통해 정통 방식으로 콜드브루에 질소를 주입한 나이트로 콜드브루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