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MBC와 함께 제7회 행복미래설계 공모전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래에셋생명, MBC와 함께 제7회 행복미래설계 공모전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6.15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미래에셋생명, MBC와 함께 제7회 행복미래설계 공모전 개최 ⓒ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14일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MBC라디오와 공동으로 진행한 ‘제7회 행복미래설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1569편의 응모작이 몰리며 성황을 이룬 가운데 미래에셋생명과 MBC라디오는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36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총상금 5400만 원을 전달했다.

최우수상은 ‘연탄 가족’이라는 에세이를 제출한 류화영 씨, 우수상은 ‘나의 영원한 인생 모델’의 이지현 씨 등 5명이 차지했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0만 원, 우수상 5명에게는 각각 상금 300만 원이 주어진다. 이들 사연은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를 통해 청취자들에게 소개됐다.

최승훈 미래에셋생명 CPC지원팀장은 “미래에셋생명은 ‘행복한 은퇴설계의 시작’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맞춰 고객의 행복한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매년 행복미래설계 공모전을 진행하고,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이 행복한 미래를 준비하는 계기가 되고, 특히 부모님을 포함한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며 사랑을 표현해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행복한 은퇴설계의 시작’이라는 기업 슬로건을 알리고, 미래에 대한 희망 메시지와 부모님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MBC라디오와 공동으로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공모전을 진행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