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정선 '걷기 축제' 후원…고객 접점 확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정선 '걷기 축제' 후원…고객 접점 확대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6.1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제6회 하늘숲길 걷기 축제 행사장' 무대 옆에 전시된 G4 렉스턴의 내외관을 참가자들이 살펴 보고 있다.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하늘숲길 걷기 축제'를 후원하고 전국 주요 지점에 차량을 전시하는 등 소비자들을 찾아가는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6회를 맞는 하늘숲길 걷기축제는 아름다운 강원도 정선의 대자연을 만끽하는 지역 축제로, 선착순 신청을 통해 참가 접수한 총 3000여 명이 참가했다. 코스는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에서 출발해 하이원호텔에서 피니시라인을 통과하며, 테마별로 일반코스, 가족코스, 야생화코스 등 총 3가지 코스로 이뤄졌다.

쌍용차는 셔틀·에스코트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G4 렉스턴과 코란도 투리스모 등 차량을 지원하는 한편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용품과 기념품을 제공했다. 아울러 쌍용차를 소유한 참가자들에게는 워셔액 보충 등 무상점검 서비스도 실시했다.

이와 함께 쌍용차는 서울 롯데월드타워와 수원시청, 대구백화점 등 전국 주요 거점에 G4 렉스턴을 전시, 고객들이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신차를 만나 볼 수 있도록 하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영업 네트워크에서는 G4 렉스턴 출시 기념 이벤트 'Great to see you'를 진행 중이다. 전국 200여 개 쌍용자동차 전시장에 방문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G4 렉스턴의 광고영상을 감상하게 되며, 간단한 절차를 통해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2명) △수채화 팝아트(10명) △도미노피자(50명) △바나나맛 우유(10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결과 발표는 다음달 7일 개별 통보로 이뤄진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