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나눔의 날’ 맞아 봉사활동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알리안츠생명, ‘나눔의 날’ 맞아 봉사활동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6.2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알리안츠생명 직원들은 지난 22일 ‘나눔의 날’을 맞아 구세군 서울후생원에서 ‘쾌적한 집 꾸미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알리안츠생명

알리안츠생명 직원들은 지난 22일 ‘나눔의 날’을 맞아 구세군 서울후생원에서 ‘쾌적한 집 꾸미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나눔의 날은 알리안츠생명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나눔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매월 실시하는 봉사의 날로, 회사 사회공헌사업 대상인 어린이를 위한 봉사활동을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알리아츠생명 직원들은 아이들이 보다 청결한 환경에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기관 내 숙소의 장판 교체, 실내 물품 정리 및 대청소 등 바닥 공사를 실시했다. 아울러 야외 놀이, 병원 동행 등의 놀이 봉사와 함께 자립청소년을 위한 자선기금 바자회를 지원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직원은 “처음 인연을 맺은 기관에서 실시된 첫 봉사활동이어서 더욱 의미 있게 느껴졌다”며 “푹푹 찌는 더위 속에서 진행된 봉사활동이어서 고되긴 했지만, 아이들에게 깨끗하고 단정한 공간을 만들어 줬으며 짧은 시간 동안 다양한 지원활동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매우 보람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알리안츠생명은 오는 3분기 중에 ‘알리안츠생명’에서 ‘ABL(에이비엘)생명’으로 사명 변경을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