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KB금융그룹은 10일 그룹 주거래 고객 우대서비스인 ‘KB스타클럽제도’를 새롭게 개편한다고 밝혔다. KB스타클럽제도는 KB금융그룹내 은행·증권·카드·손해보험·생명보험의 거래실적을 합산하여 △MVP스타 △로얄스타 △프리미엄스타로 고객등급을 세부화하고 다양한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이다.
이번 개편의 주요 내용으로는 대상 고객 선정 시 생활밀착형(은행의 급여이체, 주거래이체 등) 금융거래 배점을 강화하여 실질적인 주거래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다.
아울러 모든 스타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패밀리서비스’, 최고등급 고객 대상 ‘MVP서비스’, 계열사 복수거래 최고등급 고객 대상 ‘마에스트로서비스’을 신설함으로써 주요 계열사 고객 모두 차별화된 KB만의 우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했다.
이 뿐만이 아니다. KB금융그룹은 고객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친화적인 서비스 이용 경로를 확대했다.
스타뱅킹, KB리브메이트 앱(App)을 통해 쿠폰 발급이나 스타클럽 등급 제시를 통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에 따라 가까운 영업점과 각 계열사 홈페이지에서도 쿠폰 발급이 가능하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KB금융의 주거래 고객들이 금융 서비스뿐만 아니라 생활 속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KB만의 Eco-System을 구축하고, 고객경험을 바탕으로 한 업권별 최고의 우대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는데 주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8월 8일까지 총 1만 명의 고객들께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패밀리 외식통합이용권 △도미노피자오리지널 포테이토(L)+콜라1.25L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매 등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KB국민은행 등 계열사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퀴즈 응모 후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