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국내산 발효식초 ‘국순당 식초’ 5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국순당, 국내산 발효식초 ‘국순당 식초’ 5종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7.1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국순당은 술을 만드는 노하우와 발효기술 로 개발한 프리미엄급 발효식초인 ‘국순당 식초’ 5종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국순당

국순당은 술을 만드는 노하우와 발효기술로 개발한 프리미엄급 발효식초인 ‘국순당 식초’ 5종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국순당 식초는 100% 국내산 곡류와 과실을 원료로 술을 빚고 이 술을 다시 초산발효 시키는 전통방식으로 만들어졌다. 이번에 선보이는 국순당 식초는 곡물식초와 과실식초 등 총 5가지 제품이다.

곡물식초인 ‘국순당 막걸리 식초’ ‘국순당 막걸리 古 식초’는 막걸리를 초산발효해 개발했다. 과실식초인 ‘국순당 유자식초’ ‘국순당 오미자 식초’ ‘국순당 머루복분자 식초’ 등은 과일 술을 초산발효해 만든 식초다.
  
국순당 막걸리 식초는 국내산 쌀로 빚은 막걸리를 초산 발효한 쌀 식초로 각종 요리에 두루두루 사용하기 적합하다. 음식의 맛을 살려주는 깔끔하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국순당 먹걸리 古 식초는 국내산 쌀과 전통 누룩으로 빚고 100일간 자연 숙성한 프리미엄 쌀발효 식초로다. 국순당 유자 식초 역시 국내산 사과로 빚은 술에 고흥산 유자를 통째로 넣어 빚은 과일 식초로 유자의 상큼한 맛과 쌉쌀한 맛의 조화가 특징이다.

국순당 오미자 식초는 강원도 햇 오미자와 국내산 쌀로 빚었으며, 상큼하고 부드러운 감칠 맛 등 다양한 맛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국순당 머루복분자 식초는 강원도 횡성 머루로 빚은 머루주에 고창산 복분자를 섞어 빚은 과일 발효 식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