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군 장병 대상 '2017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군 장병 대상 '2017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8.18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KB국민은행은 국군 장병 대상 '2017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 16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군 장병 대상 소원실현 프로그램인 '2017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사연 접수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8회째를 맞는‘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KB국민은행의 대표적인 Youth마케팅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군 장병의 사기진작과 복지 증진을 위해 군 장병(병사, 간부, 군무원)이 이루고 싶은 소원과 사연을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소원을 들어주고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해준다.

특히, 올해는 가족사랑부문을 신설해 장병의 가족, 친척 및 친구들도 군 장병에 대한 격려와 응원메시지를 이메일로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소정의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응모는 KB국민은행과 국방부 인트라넷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우편이나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심사를 거쳐 총 151명 및 10개 부대가 최종 선정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작년에도 4000여건의 소원이 접수되며 전 군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프로그램”이라며 “올해도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재미있고 감동적인 소원이 많이 이루어져 군부대 및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