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추석 선물세트 80여종 본격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푸드, 추석 선물세트 80여종 본격 판매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8.3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롯데푸드 추석 선물세트 ⓒ롯데푸드

롯데푸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세트 80여종을 본격 판매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추석 실용적인 가공식품세트의 인기가 예상됨에 따라 롯데푸드는 지난 추석 대비 30% 이상 세트 물량을 늘렸다. 특히 ‘로스팜 엔네이처’를 중심으로 실용성이 높은 2~4만원대의 중저가 캔햄 세트와 혼합 세트를 중점적으로 확대했다.

대표 품목인 ‘로스팜 엔네이처’ 캔햄 세트는 제품 디자인을 전면 교체하며 본격적인 확대에 나섰다. 기존의 로스팜 엔네이처, 로스팜 엔네이처 한돈한우에 이어 신제품 ‘로스팜 엔네이처 베이컨’을 추가하고 세트의 수량도 늘렸다.

특히 우리 농축산물로 만든 ‘로스팜 엔네이처 한돈한우’ 세트 물량은 지난 추석 대비 2배 이상 확대했다. 로스팜 엔네이처 한돈한우는 엄선된 국산 한우와 국산 돼지고기로 만든 캔햄이다. 지난해부터 매 명절마다 50% 이상씩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혼합 세트는 실용성 높은 구성품을 추가하며 품목을 다양화했다. 이번 추석에는 ‘초가삼간 반찬캔’이 새 구성품으로 추가됐다. 초가삼간 반찬캔은 간장 닭볶음, 간장 돈불고기, 매콤불닭, 풀드포크 등의 요리를 원터치캔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 밖에도 원두커피 세트, 카놀라유, 포도씨유 등의 고급 식용유와 쾌변두유 등 다채로운 선물 세트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롯데푸드 선물세트는 마트 및 슈퍼, 백화점, 편의점 등 가까운 소매점에서 살 수 있으며 롯데푸드의 전용 온라인몰인 파스퇴르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