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적금 가입하고 ‘하나은행 챔피언십’ 즐기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적금 가입하고 ‘하나은행 챔피언십’ 즐기세요”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9.1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EB하나은행이 ‘LPGA 팬사랑 적금’을 한시 판매한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오는 10월 12일 개최 예정인 ‘2017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대회’를 기념해 내달 9일까지 ‘LPGA 팬사랑 적금’을 한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적금은 만 14세 이상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1인 1계좌로 월 100만 원 한도 내 정액적립식과 자유적립식 중 선택이 가능하다.

계약기간은 1년제로 정액적립식 기준 기본금리 1.1%에 우대금리 1.5%를 더해 최고 연 2.6%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자유적립식은 기본금리 1.0%에 우대금리 1.5%를 더해 최고 연 2.5%다.

LPGA 팬사랑 적금의 가장 큰 특징은 손님들이 LPGA대회를 재미있게 즐길수록 우대금리 혜택이 늘어난다는 것이다. △LPGA 응원선수 앞 응원메시지 작성 시 0.5% △LPGA 챔피언십 우승자 맞추기 퀴즈 응모 시 0.5% △하나멤버스앱을 통한 금리우대쿠폰 발급 등록 시 0.3% △적금의 이자를 하나머니로 받는 것에 동의하면 0.2% 등 최대 연 1.5%까지 우대금리를 받게 된다.

또한 정액적립식 10만 원 이상 가입손님 가운데 선착순 1000명에게는 2017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대회 입장권(1인 1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대한민국 내 유일한 LPGA대회이자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골프 대회 개최를 기념해 손님들께 다양한 재미와 금융 혜택을 제공하고자 특판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연계 금융 상품 제공을 통해 손님들께 더욱 친밀하게 다가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