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16일 막올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16일 막올라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7.11.1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5일까지 7개 브랜드 할인 제공
‘1318 클럽’ 회원 대상 <저스티스 리그> 4DX 무료 시사회도 진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CGV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포스터 ⓒ CJ CGV

CGV가 수능 시즌을 맞아 청소년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영화, 도서, 잡화, 전시, 외식 부문에서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만 13세부터 18세까지의 중·고등학교 청소년이라면 CGV를 비롯해 핫트랙스, 스무디킹, 교보문고, 디뮤지엄, 빕스, 계절밥상 등 총 7개 브랜드에서 10%~8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각 브랜드 매장에는 수능 수험표나 학생증을 제시하면 된다.

CGV에서는 동반 1인까지 일반 2D 영화 6천원 관람 및 매점 콤보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외식 브랜드인 빕스와 계절밥상에서는 20~30% 할인, 핫트랙스는 전품목 10% 할인 및 온라인몰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교보문고는 도서 10% 할인, 스무디킹은 2개 메뉴에 한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디뮤지엄 미술관은 전시 관람 80%, 뮤지엄샵 상품 20%, 디카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CGV는 ‘1318 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저스티스 리그> 4DX 무료 시사회도 개최한다. CGV의 1318 클럽은 만 13세에서 18세까지의 중·고등학교 청소년들을 위한 무료 클럽 서비스다. 이번 시사회는 각 극장별로 영화 <저스티스 리그>의 캐릭터인 ‘배트맨’, ‘원더우먼’, ‘플래시’, ’아쿠아맨’, ‘사이보그’를 테마로 진행되는 행사다.

시사회는 11월 20일 오후 7시에 용산, 영등포, 일산, 인천, 광주터미널, 수원, 대전, 대전터미널, 서면, 대구 등 총 10개 CGV 극장에서 열린다. 각 극장을 대표하는 캐릭터별로 정해진 드레스 코드를 맞춰 입고 온 고객 중 선착순 7명에게는 한정판 목도리나 뱃지 세트를 증정한다. 또 시사회에 참석한 고객 중 선착순 800명에게는 <저스티스 리그> 한정판 토트백도 선물한다.

이승원 CGV 마케팅기획팀장은 “수능 시험 준비로 지친 수험생과 중·고등학생들이 여유롭게 문화 생활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홀가분한 마음으로 CGV에서 영화도 보고 다양한 브랜드 혜택을 누리며 즐거운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