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LH 입주자 고객품질평가 '최고점' 획득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건설, LH 입주자 고객품질평가 '최고점' 획득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7.11.20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 광주 선운 3BL 고객품질평가 결과확인서 ⓒ 한화건설

한화건설이 시공한 'LH 광주 선운 3BL 아파트'가 지난 17일 실시된 LH 입주자 고객품질평가에서 100%를 획득했다.

20일 한화건설에 따르면 해당 아파트는 세대 하자처리율 99.43%, 고객 친절도 98.88% 등을 얻어 최종 점수 100%를 기록했다. 100%는 LH 입주자 고객품질평가 역대 최고점이다.

한화건설 측은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도 100%라는 점수가 나왔다는 걸 믿겨 하지 않을 정도"라며 "향후에도 이를 바탕으로 더욱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