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한의사회, 서울한방진흥센터 한의약 행사 적극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울시한의사회, 서울한방진흥센터 한의약 행사 적극지원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11.22 14: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서울시한의사회는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 실시하는 한의약 관련 교육 및 행사를 적극 지원키로 했다.ⓒ서울시한의사회

서울특별시한의사회(회장 홍주의)는 지난달 27일 개관한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 진행하는 각종 한의약 관련 교육 및 행사에 서울특별시한의사회 차원에서 적극 협조키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서울한방진흥센터는 특성화된 전시 및 교육과 체험시설로 한의약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알리고자 개설된 한방복합문화시설이다.

현재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는 22일과 29일에 ‘수요야간 인문한의학’ 교실을 시작으로 25일 ‘우리가족 힐링 한방 체험’, 29일 한의학 건강강의’ 등의 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12월 2일과 9일에는 ‘함께 즐겨요, 우리 공연’, ‘예술가와 함께하는 나만의 한방예술품 행사’ 등 다채로운 한방관련 교육, 문화, 체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 진행하는 행사 및 교육 참가는 서울특별시청 공공서비스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서울시한의사회 홍주의 회장은 “서울한방진흥센터는 앞으로 한의약을 대표하는 메카로 대표될 수 있는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방진흥센터에서 한의약과 관련된 다양한 교육과 행사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서울시한의사회에서도 관계자와 협의해 적극적으로 지원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봉사 2017-11-22 15:10:56
각한의대에서 하는 주말 지역봉사에 봉사에 참가하는 한의대생들이 자기돈모아 봉사햐다고 하네요.
어이가 없네요. 이것도 오랜 전통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