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레드, 2017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대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노레드, 2017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대상 수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1.2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이노레드가 디자인 부문·프로모션 부문 대상, 온라인 광고 디지털 캠페인 전략 부문 금상을 받은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캠페인’ ⓒ이노레드

디지털 광고회사 이노레드는 지난 24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2개 부문 대상, 2개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노레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창립 이래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역대 최다 수상 실적과 2년 연속 대상 수상작 배출이라는 쾌거를 이루게 됐다.

이노레드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으로 디자인 부문·프로모션 부문 대상, 온라인 광고 디지털 캠페인 전략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노스페이스 극한 쇼핑 캠페인으로는 옥외광고 부문 금상을 차지했다.

대상 수상작인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은 바나나맛우유와 2534 젊은 밀레니얼 세대들과의 소통을 위해 진행된 캠페인이다. ‘러브 스트로우’, ‘링거 스트로우’, ‘SOS 스트로우’ 등 재치있는 5개의 마이스트로우와 마이스트로우를 사용하는 에피소드를 담은 5편의 영상을 제작했다.

이 캠페인은 오픈 후 40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G마켓에서는 판매 3시간 만에 전체 판매 1위에 올라섰으며 이틀 만에 전량 매진됐다.

또 다른 수상작인 노스페이스 극한 쇼핑 캠페인은 노스페이스의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라는 브랜드 정신을 소비자들이 경험하게 했다. 노스페이스의 대표 제품인 맥머도 재킷을 착용한 후 120m 떨어진 길 건너편 무료 계산대를 향해 짚라인을 타고 내려가는 짜릿한 탐험을 담아냈다.

이 캠페인은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을 뿐 아니라 세계적인 광고제인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는 수상소감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한민국광고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기쁘고 영광스러운 일임과 동시에 그만큼 변화가 무섭고 빠르다는 방증”이라며 “새로운 변화에도 무뎌지지 않도록 날카로운 크리에이티브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