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웹어워드코리아' 손해보험분야 대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손해보험, '웹어워드코리아' 손해보험분야 대상 수상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2.1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KB손해보험은 '제14회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손해보험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제14회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손해보험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최근 리뉴얼 오픈을 통해 고객경험 정보 기반의 개인화 서비스 제공, 종합금융그룹으로서의 서비스 차별화,고객 이용 서비스 history관리를 통한 이용 편의성 확대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제 14회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손해보험분야 대상을 차지하게 됐다.

실제 고객들은 KB손해보험 홈페이지 로그인 시 연령에 따라 특화된 개별 배경 이미지를 접할 수 있다. 특히 '나의 보장분석' 메뉴를 활용하면 가입 담보 및 부족한 담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최적화된 보험상품 추천도 받을 수 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선도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한 결과,대상이라는 좋은 결실을 맺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홈페이지 이용을 할 수 있도록 꾸준한 개선 작업과 함께 고객 선호도 1위 보험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웹어워드코리아’는 국내 웹 전문가 3000명의 평가위원단이 한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